SGC SUPER LIVE 제8회 서울걸즈컬렉션 '패션과 케이팝의 조화'

서울걸즈컬렉션 '패션과 문화' 콜라보레이션 성공적 무대


[세계일보=신종철조사위원]12일 오후 5시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제8회 서울걸즈컬렉션이 성공적으로 개최됐다.


8회째 맞은 '서울걸즈컬렉션'의 SGC SUPER LIVE는 뮤직과 패션을 아우르는 새로운 문화 콘텐츠로 패션쇼와 KPOP 아이돌그룹의 콘서트의 콜라보레이션 무대가 꾸며졌다.


한류 정상급 가수 비스트,EXID,박재범,그레이,로꼬,퀸비즈의 다양한 퍼포먼스와 함께 5개 브랜드의 패션쇼가 펼쳐졌으며 많은 팬들을 열광케 했다.


제8회 SGC SUPER LIVE의 진행에는 개그맨 김기리와 퀸비즈의 메아리가 맡았으며 재치있고 센스있는 진행을 이어가며 흥미진진한 분위기를 유도했다.


'서울걸즈컬렉션'에는 가족 단위부터 로맨틱한 데이트를 즐기는 커플까지 남녀노소 다양한 관객이 찾았으며 각 패션 관계자들과 케이팝 관계자들이 대거 참석하여 서울걸즈컬렉션 아이템에 주목했다.


새로운 문화 컨텐츠를 선보이기 위해 8회를 맞이하여 성대하게 열린 서울걸즈컬렉션에 많은 취재진들의 시선이 향하기도 했다.

 

또한 EXID가 모델로 런웨이에 선 브랜드 HLS는 서울의 패션스트리트패션의 엣지와 미래 트렌디한 요소를 결합한 팬 아시아의 패스트 패션 브랜드로서 글로벌 디자이너들의 감각으로 완성된 디자인의 브랜드로 세련되고 멋진 스트리트 패션을 선보이며 관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여성 슈즈 쇼핑몰 '모노바비'의 쇼는 '구두로 완성하는 여자의 자신감'이라는 슬로건 아래 화려한 음악과 붉은 불빛이 무대로 쏟아지며 좌중을 압도했다.


이어 SGC의 2015 트랜드를 겨냥한 스트리트 패션,로맨틱 여성 룩을 선보인 신진 온라인샵 엘블러썸,YKS의 신용균,최수지 디자이너가 이끄는 하이스트릿 디자이너 브랜드 알로곤까지 멋진 런웨이로 2015 S/S 패션트랜드를 선보여 관객들의 열광을 자아냈다.

신종철 s1341811@hanmail.net

 

 

<저작권자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오늘의 핫이슈                                                                           

 

이완구 측근이 기자사칭 “성완종 안 만났다” 인터뷰?

또 박근혜 데쓰노트? 이완구 최단명 총리 기록

국과수 “천안함 시신 36명 사인 미상, 익사 추정”

무너지는 포스코, 경영진은 스톡옵션 ‘대박’ 잔치

[바로잡습니다] 세월호 소식, MBC 뉴스데스크에 없는 이유는

 


Posted by 세계일보 신종철

블로그 이미지
세계일보 신종철

공지사항

Yesterday
Today
Total

달력

 « |  » 2024.11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